남서 프랑스 툴루즈 공항

프랑스에서 가장 큰 공항인 파리에 이어 툴루즈 공항(TLS)은 니스 공항, 리옹 공항, 마르세유 공항에 이어 규모와 수용 능력 면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툴루즈 공항은 연간 550만 명이 넘는 승객을 처리하지만 터미널은 연간 620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파리 다음으로 큰 화물 공항입니다. 이로 인해 툴루즈 공항 도착은 프랑스 남서부의 랑그독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공항 중 가장 분주합니다.

공항 터미널 건물의 면적은 61,000제곱미터이며 공항 자체는 거의 780헥타르의 부지에 있습니다.

툴루즈 공항 출발은 68개의 체크인 데스크와 28개의 출발 게이트에서 처리되며, 이는 Languedoc을 제공하는 다른 공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많습니다.

툴루즈 공항 택시

터미널 건물 바로 앞에 택시가 있습니다. 공항 터미널 건물을 나오면 바로 앞에 택시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의 모든 택시는 미터기가 레플리카  있으므로 운전자가 허공에서 가격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공항에서 시내 중심까지는 약 8km이며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미리 예약하고 싶다면 개인 교통편을 고려하고 Holiday Taxis.co.uk와 같은 회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툴루즈 공항 버스

툴루즈 공항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입국장 층인 1층 C 도어에서 출발합니다. 공항에서 시내 중심가까지 운행하는 버스는 월요일~토요일 07:35, 일요일 및 공휴일 09:15에 매일 운행됩니다.
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출발하므로 놓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