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의 역사는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복권이 지금의 미국에 첫 번째 식민지를 건설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시겠습니까? 제임스 1세는 런던의 버지니아 회사에 복권을 사용하여 제임스타운(미국의 원래 식민지)뿐 아니라 1620년 메이플라워 강을 건너는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복권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수세기 동안 인기 있는 도박 유형이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 정부와 도시에서 운영하는 지방채를 사용하며 기원전 205년에서 187년까지 중국 한 왕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미국 초기에 기록에 따르면 1744년과 미국 독립혁명 사이에 200개 이상의 복권이 허용되었으며 이러한 복권 게임은 도로, 도서관, 교회, 대학, 교량 및 기타 공공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Princeton, Columbia University, Harvard 및 University of Pennsylvania와 같은 최초의 존경받는 대학 중 일부는 원래 복권에서 자금을 지원받았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전쟁 채권”과 마찬가지로 복권도 프렌치 인디언 전쟁과 미국 독립 전쟁 기간 동안 전쟁 노력을 지원하는 데 한 역할을 했습니다. 먹튀검증업체  희귀한 조지 워싱턴의 서명이 있는 복권은 아직도 발견할 수 있고, 우리나라의 수많은 건국의 아버지들이 참여하고 후원하여 일반 대중의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그러나 도박은 19세기 후반에 도덕적 개혁(절제, 노동 개혁, 여성의 권리, 노예제 폐지와 같은)이 힘을 얻고 종교 단체가 모든 형태의 금지를 요구하기 시작하면서 부도덕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술과 마찬가지로 도박은 카드와 주사위 게임이 비밀 게임이 되면서 지하로 몰아넣었습니다.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네바다 주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도박을 합법화했으며(조직 범죄의 약간의 도움으로) 나머지는 그들이 말했듯이 역사입니다.

서유럽에서 복권의 역사는 프랑스가 인기를 얻은 14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계획은 1520년부터 복권이 운영되도록 허용한 프랑스의 프랑수아 1세 왕이 따랐습니다. 1567년의 성공을 보고, 영국의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최초의 영국 국영 복권으로 여겨지는 것을 설립했으며, 상금은 일부 현금과 함께 현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유형 상품, 따라서 영국과 식민지에서 복권의 성공과 사용이 시작되었습니다.

1744년에는 군사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 매사추세츠와 같은 식민지에서 최초의 복권이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1776년 대륙회의에서 최초의 전국 복권이 도입되었습니다. 주요 목표는 미국 혁명을 위한 기금을 모으는 것이었다.

서유럽에서는 193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최초의 시립 복권 “라 로또 드 피렌체(La Lotto de Firenze)”가 도입되어 참가자를 유치하기 위해 상금을 제공했으며 다른 이탈리아 도시도 같은 길을 따랐습니다. 인기와 성공이 탄력을 받으면서 많은 국가에서 복권을 합법화했으며 물론 이제 인터넷의 출현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복권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승리의.